은행 홈페이지에서 아파트 관리비 납부 자동이체 신청하기

은행 홈페이지에서 아파트 관리비 납부 자동이체 신청하기

은행 홈페이지에서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등 관리비 자동이체를 신청할수있다. 자동이체 서비스는 해당 은행과 관리비 수납대행 계약을 체결한 아파트 및 상가의 경우에만 가능하다.

1)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 메뉴로 이동한다.

(은행에 따라서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메뉴의 위치가 다르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확인한다)

 

2)공과금/법원 메뉴의 아파트/상가관리비 메뉴로 이동한다.

 

3)아파트/상가 관리비 자동이체로 이동한다.

 

4)아파트 및 상가의 소재지를 입력하고 이름을 조회한다. 정확한 소재지명, 아파트/상가명을 입력해야하며 해당 정보는 관리사무소에 문의하여 확인할수있다.

 

5)조회가 완료된 아파트/상가를 선택한다.

 

6)아파트/상가의 동 및 호수를 선택한다.

 

7)아파트/상가 관리비 정보(아파트/상가명, 자동이체 시작년월, 납부일)신청인 정보를 확인한다(자택주소, 연락처)

 

8)출금 계좌번호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으로 이동한다.

 

9)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으로 이동한다.

 

10)납부 정보를 확인한다.

 

11)모바일 OTP 인증을 진행하고 자동이체 실행을 선택한다.

 

12)최종적으로 전자서명을 진행하면 자동이체 신청이 완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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